kbs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 실시간
데뷔 4년 만에 최연소 단독쇼 라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에선 이찬원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는 트로트 가수에 국한되지 않는 뮤지션으로서의 장기를 뽐낸다. 다섯 살 때부터 배운 피아노를 연주하며 나이가 47세나 차이 나는 가수 정미조와 무대를 꾸미고, 유명 스트리트 댄스 크루와도 호흡을 맞춘다. kbs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 재방송 실시간 재방송 은 아래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kbs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 보기
kbs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 보기
kbs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 보기 정보
권용택 PD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댄스 크루와의 무대를 제안했더니 이찬원이 처음에는 부담스러워했다”며 “일단 마음을 먹으니 우리도 놀랄 정도로 열심히 춤 연습을 했고, 녹화 때도 무대에서 금세 분위기가 달아올랐다”고 전했다. 이찬원은 쇼에서 총 20곡 정도를 부르는데 자신의 노래는 5곡뿐이다. 트로트나 이찬원을 잘 모르는 시청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대중적인 노래들을 택했기 때문이다.
KBS의 가수 단독쇼는 2020년 추석에 방송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시청률 29%를 기록하며 대표 명절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이후 심수봉, 임영웅, 송가인, 진성 등 국민가수들이 자신만의 무대를 꾸몄다. 가수 데뷔 4년 만에 이 무대에 선 이찬원은 역대 최연소 출연자다. 지난 5월부터 4개월 동안 쇼를 준비했지만 출연료는 받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추가로 알면 도움되는 정보
1. 내용이 조금 다를수 있지만 개인이익을 위한 글이 아닙니다
2. 해당 사이트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bs 추석특집쇼 이찬원의 선물 중계 재방송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