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오픈 배드민턴 중계 안세영 라켓 우승상금

Yewoo

Updated on:

말레이시아오픈 배드민턴 중계    

2024 말레이시아 오픈은 2024년 1월 9일부터 14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악시아타 아레나에서 열리는 배드민턴 토너먼트로, 총 상금은 미화 130만 달러이다여자단식 안세영(삼성생명)이 2024년 첫 우승을 노리며 말레이시아오픈에 출전한다. 안세영을 비롯한 대한민국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들은 9~14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악시아타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4 말레이시아오픈(월드투어 슈퍼 1000)에 출전한다.

말레이시아오픈 배드민턴 중계  

▼안세영라켓 ▼

주문▶https://link.coupang.com/a/bmPmAu

말레이시아오픈 배드민턴 중계 보기 

스포티비 나우 무료 번호

말레이시아오픈 배드민턴 중계 정보

총상금 130만 달러인 이번 대회에 남자단식은 출전자가 없고, 여자단식에 안세영과 김가은(삼성생명)이 출전한다. 김가은은 16강에서 천위페이(중국)와 맞붙는다.남자복식은 강민혁-서승재(삼성생명) 조와 김원호(삼성생명)-나성승(김천시청) 조가 출전하는데, 김원호-나성승 조는 32강에서 상대하는 프랑스를 제외하면 매 라운드 상위권 선수들을 상대해야 한다. 파문을 일으킨 최솔규가 빠지면서 김원호와 나성승이 짝을 이뤘다.나성승은 2024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탈락하면서 개인 자격으로 출전한다. 나성승은 그동안 진용(요넥스)과 짝을 이뤄 남자복식 30위까지 올랐는데, 아시안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냈던 김원호와 파트너를 이뤘다. 2024 국가대표에 선발된 진용은 새 파트너를 구해야 하는 상황이다. 김원호-나성승 조는 373위다.

여자복식은 백하나(MG새마을금고)-이소희(인천국제공항) 조와 김소영(인천국제공항)-공희용(전북은행) 조, 김혜정(삼성생명)-정나은(화순군청) 조, 신승찬(인천광역시청)-이유림(삼성생명) 조가 출전한다. 신승찬-이유림 조는 32강에서 랭킹 1위 천칭천-자이판(중국) 조와 맞붙고, 김소영-공희용 조와 김혜정-정나은 조는 16강에서 맞붙는다.혼합복식은 서승재(삼성생명)-채유정(인천국제공항) 조와 김원호(삼성생명)-정나은(화순군청) 조가 출전한다. 김원호-정나은 조는 8강에서 랭킹 1위 정쓰웨이-황양총(중국) 조를 만나게 된다.

지난해에는 안세영과 백하나-이소희 조가 준우승을 차지했다.

추가로 알면 도움되는 정보

1. 내용이 조금 다를수 있지만 개인이익을 위한 글이 아닙니다
2. 해당 사이트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제휴활동으로 인한 수수료는 개인에게 부담되지 않습니다

놓칠 수 있는 내용 정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홈페이지 를 통해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