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 김규리 맞선녀 이젠 사랑할수 있을까 몸신 출연 인스타

Yewoo

주병진 김규리 맞선녀 영상       

 

 

주병진 김규리 맞선녀 영상    

         
        

개그맨 주병진의 세 번째 맞선녀가 과거 방송에 출연한 이력,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는 모습 등이 공개되며 파장이 일고 있다. 앞서 11월 25일 방송된 tvN STORY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주병진의 세 번째 맞선 현장이 공개됐다. 1970년생으로 만 54세인 맞선녀 김규리는 30대 같은 동안 외모로 주병진을 놀라게 했다.현재 수산물 도매업을 하고 있다는 김규리는 사랑스러운 대구 사투리로 주병진의 마음의 벽을 허물었다. 두 사람은 공통된 취미인 골프를 함께하며 설렘을 끌어올렸다.

주병진 김규리 맞선녀 영상

그러나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김규리가 지난 2022년 채널A ‘몸신’에 출연한 인물이라고 지적했다. 당시 방송에서 대구 미스코리아 출신이자 1970년생으로 본인을 소개한 김규리는 30년째 24인치 허리 둘레를 유지하고 있다고 자랑했다. 또 김규리는 다수의 팔로워를 보유한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김규리는 개인 계정에 ‘디지털 크리에이터’라고 자신을 소개했으며 ‘건강/뷰티/동안 비결’ 등을 소개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주병진 김규리 맞선녀 영상

소셜미디어 계정에는 그녀의 장성한 딸의 사진도 다수 게시 돼있다. 김규리는 “왼쪽이 엄마야 오른쪽이 엄마야?” 등 동안 외모를 강조했다.현재 김규리 소셜미디어에는 “주병진한테 사기친 거 아니냐” 등의 댓글이 달렸다. 시청자들 사이에서도 “진정성이 떨어지는 맞선 상대다”, “결국 ‘팔이 피플'(공구 사업으로 물건을 파는 인물을 낮잡아 부르는 말) 같다” 등 비판의 목소리가 거세다.

추가로 알면 도움되는 정보

1. 내용이 조금 다를수 있지만 개인이익을 위한 글이 아닙니다
2. 해당 사이트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병진 김규리 맞선녀 이젠 사랑할수 있을까 몸신 출연 인스타

https://tv.nate.com/clip/460958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