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n 괴산절임배추 총각무 주문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출연하여 깊이 있는 정보를 전달하며,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신선한 뉴스를 제공하여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방송에 나오는 제품 은 아래에서 주문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n 괴산절임배추 총각무 정보
괴산절임배추 총각무 주문

[이맛에산다] 짠내 나는 부부의 김장철 배추 전쟁

오늘의 주인공을 찾아간 곳은 충북 괴산. 여기 김장철이 되면 누구보다 바빠지는 사람들이 있었으니. 다름 아닌 변창현(63), 이명희(61) 부부다. 약 66,115㎡ (2만 평)의 밭에서 배추를 키운다는 두 사람.
김장철이 되면 배추와 총각무를 수확하고 절이느라 바쁘다는데. 지금은 척척 배추를 수확하는 두 사람이지만 원래는 농사와 전혀 다른 일을 했다는데. 컴퓨터 공학과를 졸업하여 컴퓨터 학원을 운영했던 창현 씨.
남편이 운영하던 학원에 까칠한 도시 여자인 아내가 강사로 들어오게 되었고 창현 씨의 적극적인 구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되었단다. 결혼 후 컴퓨터 학원 말고도 이런저런 사업을 시도했지만 내리막길을 걷게 되었고 5억 원의 빚까지 생겼다는데.
괴산절임배추 총각무 주문
결국 10년 전 남편이 먼저 고향으로 돌아와 농사를 시작하게 되었단다. 그리고 3년 전 아내를 불러들였다고. 처음에는 농사일을 만만하게 생각했다는 아내. 비 오는 날에도 알타리를 수확해야 하고 고라니
때문에 새벽 내내 불침번을 서며 밭을 지켜야 하는지는 꿈에도 몰랐단다. 특히 올여름에는 날이 더워 배추가 타버리고 가을에는 비가 많이 내려 무름병이 드는 등 아주 다사다난했다는데.
괴산절임배추 총각무 정보
게다가 따뜻한 날씨 때문에 벌레 퇴치에도 많이 힘을 쓴 데다 작년보다 수확시기까지 늦어져 아주 귀한 몸이 되었단다.
과연 올해는 무사히 배추 수확을 마칠 수 있을지 두 사람의 이야기를 <이 맛에 산다>에서 만나보자.
<이맛에 산다>
▶ 괴산 햇터마을
– 주소 : 충북 괴산군 청천면 후평도원로 546-10
– 전화 : 010-3472-7800
– 주문 가능 홈페이지 : https://form.naver.com/response/O24pL7lcYxwPjKM5AQo0LQ
추가로 알면 도움되는 정보
방송정보가 조금 다를수 있지만 개인이익을 위한 글이 아닙니다
해당 사이트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놓칠 수 있는 내용 정보
방송 제품은 아래의 홈페이지 를 통해서 주문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오늘N 괴산절임배추 총각무 택배 주문 변창현 이명희 부부 농장 햇터마을 이맛에산다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