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전통 식초 주문
ad
매일 정보를 아침에 알려주고 있고 또한 많은 시청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에 인기가 많은월-금까지 방송을 하고 있는 저녁 알찬 정보 프로그램인 생방송 오늘 저녁은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프로그램이인데 아마 다들 아실겁니다 물론 지방 방송에서는 잘 나오지 않기는 하지만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방송으로 많은 분들에게 찾아뵙고 있습니다 매일 인기가 많은 해당 방송은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 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게 구성한 방송으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먹거리 는 물론 정보등을 제공 하고 있는 mbc 간판 정보 방송입니다
방송에 나오는 제품 등은 아래에서 주문 예약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생방송오늘저녁 예천 전통 식초 주문 정보
예천 전통 식초 주문
ad
예천 전통 식초 주문
ad
방송정보 제품 주문 정보
[수상한가족] 땅속에 묻힌 500개 항아리의 주인은?
경북 예천, 아들 한상준(55) 씨와 어머니 김남분(79) 씨는 3대째 내려오는 전통 식초를 만들고 있다. 아들 상준 씨는, 젊은 나이에 홀로 돼 어려운 살림에도 잘 키워주신 어머니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30대 중반, 직업 군인을 관두고 귀향을 결심했다.
번듯한 직업에 가정까지 꾸려 잘살고 있는 아들이 시골로 내려온다고 했을 때 어머니는 한사코 반대했다. 하지만, 아들은 3대째 내려오는 전통 식초를 업으로 삼아가겠다며 어머니를 설득했다.
아들이 잇는 전통 식초는 독특한 곳에서 숙성되는데, 바로, 땅속에 묻힌 항아리다. 그 항아리 개수만 500개가 넘는다는데, 여기엔 사연이 있다.
과거 강제노역에서 혼자 살아남아 돌아오신 할아버지께서 늘 술을 찾았고, 당시엔 나라에서 술 빚는 걸 금지했던 터라, 할머니는 할아버지를 위해 몰래 술을 빚어 소 거름더미 아래에 묻어 두었단다.
그게 오늘날, 3대째 이어오는 전통 식초의 시초로, 대대로 내려온 전통 식초의 가치를 알아본 아들이 사업화한 것이다. 전통 식초 만들기를 업으로 삼아 가는 아들과 아들을 위해 밥부터 잔일 챙기는 것까지 모두 나서서 하는 어머니.
전통 식초를 만드는 데, 이젠 서로 떼려야 뗄 수 없는 영혼의 단짝이 된 모자지간, 만나본다.
<수상한 가족> 방송정보
▶ 초산정
주소 : 경상북도 예천군 용궁면 송암길 15
☎ : 054-653-6944
추가로 알면 도움되는 정보
1.제휴활동으로 인한 수수료를 고객에게는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2.쿠팡에 있는 제품은 유사제품 또는 방송에 나온제품입니다
3. 방송정보가 조금 다를수 있지만 개인이익을 위한 글이 아닙니다
4. 해당 사이트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놓칠 수 있는 내용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제품은 아래의 홈페이지 를 통해서 주문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예천 전통 식초 택배 주문 초산정 제품
생방송 오늘저녁 예천 전통 식초 택배 주문 초산정 제품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