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벌꿀호박 카스텔라 카스테라 명란 치아바타 빵 택배 주문

Yewoo

Updated on:

벌꿀호박 카스텔라 주문 

ad

주문>https://link.coupang.com/a/bnbJaD

매일 정보를 아침에 알려주고 있고 또한 많은 시청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에 인기가 많은월-금까지 방송을 하고 있는 저녁 알찬 정보 프로그램인 생방송 오늘 저녁은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프로그램이인데 아마 다들 아실겁니다 물론 지방 방송에서는 잘 나오지 않기는 하지만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방송으로 많은 분들에게 찾아뵙고 있습니다 매일 인기가 많은 해당 방송은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 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게 구성한 방송으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먹거리 는 물론 정보등을 제공 하고 있는 mbc 간판 정보 방송입니다

방송에 나오는 제품 등은 아래에서 주문 예약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생방송오늘저녁 택배 주문 정보

벌꿀호박 카스텔라 주문 

ad

벌꿀호박 카스텔라 주문  

ad

방송정보 제품 주문 정보

[농부네 빵집] 꿀수저 사장님의 벌꿀 & 호박 카스텔라

서울 서초구에는 작지만 아늑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동네 빵집이 있다. 규모는 아담하지만 하루에 구워내는 빵 종류는 무려 30~40가지! 윤선화(37세) 사장님은 매일 다양한 빵을 구워내고 있단다.
그중에서도 카스텔라가 인기 만점이라는데. 그 인기 비결은 벌꿀에 있다. 바로 사장님의 아빠가 직접 채취한 아카시아 꿀을 듬뿍 넣고 빵을 만들고 있다는 것. 여기에 달걀의 노른자 함량을 늘려 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고.
이뿐만이 아니다. 부모님이 직접 농사지은 호박을 이용해 호박 카스텔라까지 만든다는 사장님! 호박과 건포도를 빵 반죽에 더해 씹는 재미까지 더했다.
사장님의 어릴 적 추억이 담겨있다는 벌꿀 & 호박 카스텔라! 알고 보면 사장님의 아빠는 제빵 경력 30년이 넘는 제빵사로 빵집을 운영한 적이 있었단다. 현재 선화 씨가 구워내고 있는 카스텔라는 모두 그 당시에 아빠가 만들던 빵 메뉴!
빵집이 처음인 딸을 위해 베테랑 제빵사 아빠가 자신의 비법들을 전수하며 멘토를 자초하고 나선 것이다. 가족이라는 든든한 지원군을 등에 업고 이제는 어엿한 빵집의 사장님이 된 선화 씨!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더해 특급 비법으로 만든 명란 소스와 고소한 롤치즈를 넣은 명란 치아바타까지 개발해냈다는데. 맛도 건강도 빵빵하게 담긴 꿀수저 사장님의 빵집으로 떠나본다.

<농부네 빵집>
▶ 포렐시에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로13길 19 1층
전화 : 010-7558-0245

추가로 알면 도움되는 정보

1.제휴활동으로 인한 수수료를 고객에게는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2.쿠팡에 있는 제품은 유사제품 또는 방송에 나온제품입니다
3. 방송정보가 조금 다를수 있지만 개인이익을 위한 글이 아닙니다
4. 해당 사이트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놓칠 수 있는 내용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제품은 아래의 홈페이지 를 통해서 주문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벌꿀호박 카스텔라 카스테라 명란 치아바타 빵 택배 주문

생방송 오늘저녁 벌꿀호박 카스텔라 카스테라 명란 치아바타 빵 택배 주문 확인하세요

👉주문정보 1
👉주문정보 2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