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팥죽 팥칼국수 주문 25년 전통 팥죽집

Yewoo

 

광주 팥죽 팥칼국수 주문 

매일 정보를 아침에 알려주고 있고 또한 많은 시청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에 인기가 많은월-금까지 방송을 하고 있는 저녁 알찬 정보 프로그램인 생방송 오늘 저녁은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프로그램이인데 아마 다들 아실겁니다 물론 지방 방송에서는 잘 나오지 않기는 하지만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방송으로 많은 분들에게 찾아뵙고 있습니다 매일 인기가 많은 해당 방송은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 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게 구성한 방송으로 많은 분들에게 좋은 먹거리 는 물론 정보등을 제공 하고 있는 mbc 간판 정보 방송입니다

방송에 나오는 제품 등은 아래에서 주문 예약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생방송오늘저녁 택배 주문 정보

광주 팥죽 팥칼국수 주문 

   

 

                           

주문>https://link.coupang.com/a/bnbJaD

 

광주 팥죽 팥칼국수 주문 

 

방송정보 제품 주문 정보

[위대한 일터] 새벽 2시부터 준비한 정성 한 그릇! 25년 전통 팥죽집

매년 겨울이면 광주의 말바우시장엔 따끈한 팥죽 한 그릇을 먹기 위한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진다. 이 시장 안에 있는 팥죽집만 여러 곳이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먼저 불이 켜지는 식당이 있다.
주인장 고인섭(68) 씨는 팥을 삶기 위해 모두가 잠든 새벽 2시부터 하루를 시작한다. 입김이 절로 나오는 날씨에도 맨손으로 팥을 씻고, 두 시간 동안 솥 곁을 지키며 팥을 팔팔 끓여준다.
새벽 4시면 아내 구순덕(63) 씨가 출근해 부부는 함께 팥죽에 들어갈 새알을 몇천 개씩 빚는다. 팥칼국수에 들어갈 칼국수 면까지 반죽해 뽑아내면, 어느덧 시간은 오전 8시.
식당 문이 열리고 부부의 온 정성이 담긴 팥죽과 팥칼국수를 먹기 위한 손님들이 하나둘 찾아오기 시작한다. 25년째 한자리에서 팥죽집을 운영하고 있지만, 지금의 팥죽집이 있기까지 참 쉽지 않았단다.
팥죽집을 하기 전, 아내는 분식집, 호프집 등을 했지만, 번번이 실패했다. 그래서 남편은 아내가 장사하는 걸 만류했고, 아내는 마지막으로 도전해 보겠다며 100만 원으로 팥죽집을 시작했다.
부부의 딱한 사정에 친정어머니와 시어머니는 매일 자식들 곁에서 팥을 함께 쑤며 장사를 도왔고, 덕분에 천막 장사로 시작한 팥죽집은 점점 번창해 지금의 가게를 얻게 됐다.
지금은 두 어머니가 계시지 않지만, 어머니들의 정성을 잊지 않기 위해 부부는 오늘도 새벽부터 일터로 향한다는데, 오늘 저녁, 부지런하기로 소문난 부부의 시장 팥죽집으로 가본다.

<위대한일터> 방송정보
▶ 옛날팥죽
주소 : 광주 북구 우산동 131-32
☎ : 062-267-9005

 


 

추가로 알면 도움되는 정보

1.제휴활동으로 인한 수수료를 고객에게는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2.쿠팡에 있는 제품은 유사제품 또는 방송에 나온제품입니다
3. 방송정보가 조금 다를수 있지만 개인이익을 위한 글이 아닙니다
4. 해당 사이트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놓칠 수 있는 내용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제품은 아래의 홈페이지 를 통해서 주문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주문정보 1
👉주문정보 2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