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약선 한정식 주문 약선한상 장금이 식당 제천 바우본가

Yewoo

약선 한정식 주문  

ad


👉 주문하기 

동네한바퀴 는 이만기가 진행하는 kbs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방송 하고 있는 알짜 정보를 매주 시청자들에게 아주 좋은 방송입니다 항상 다른 지역을 소개로 놀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꼭 들려볼곳과 주민들의 애환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맛집과 특산품 그리고 볼거리 에 시청자들 눈높이를 맞추면서 안티가 없는 유일한 정보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에 나오는 제품 동네한바퀴 제품 주문 아래의 정보를 이용하세요 

약선 한정식 주문    

ad

       

약선 한정식 주문  

▶ 곡절을 딛고 일어선 삶, 오색빛깔 한정식이 되다

고속버스터미널이 위치한 제천 시가지, 의림동엔 34년째 약선 한정식을 내놓는 여인이 있다. 살던 가정집을 개조해 식당으로 바꾸고 아이 다루듯 정성스레 마당 장독을 돌보는 그녀의 별명은 제천 장금이.
척수염을 앓는 남자와 사랑에 빠져 일찍이 억척스레 가장 역할을 해야 했던 그녀는 한때 제천에서 꽤나 잘 나가는 고기집 사장이었다. 허나 승승장구하는 인생, 겸손하게 살라는 뜻이었을까.

방송정보 제품 주문 정보

39세에 듣게 된 8개월 시한부 판정에 이어진 사업 실패는 그녀의 삶을 가장 어두운 곳으로 내몰았다. 아이들과 아픈 남편을 두고 그대로 죽을 수 없어 선택했던 건 죽기 살기로 산에 오르기.
그곳에서 산나물들이 눈에 들며 그녀는 가장 자연적인 재료가 약이 된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이후 쪽방에 테이블 두 개, 아픈 몸을 끌고 해장국을 팔며 재기를 노렸다는 여인.
기어이 약선 요리의 대가가 되어 이제는 자신이 만들 수 있는 가장 건강한 한상차림을 내놓고 있다. 지나고 보니 곡절도 많고 웃음도 많았다는 68년 인생을 다 흘려보내고 지금 이 자리까지 왔다는 한 여인의 삶이 담긴 오색빛깔 한정식을 맛본다.

■ 바우본가
충북 제천시 숭문로 88-9
043-652-9931

추가로 알면 도움되는 정보

1.제휴활동으로 인한 수수료를 고객에게는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2.쿠팡에 있는 제품은 유사제품 또는 방송에 나온제품입니다
3. 방송정보가 조금 다를수 있지만 개인이익을 위한 글이 아닙니다
4. 해당 사이트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놓칠 수 있는 내용 정보

동네한바퀴 제품은 아래의 홈페이지 를 통해서 주문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동네한바퀴 약선 한정식 주문 약선한상 장금이 식당 제천 바우본가

동네한바퀴 약선 한정식 주문 약선한상 장금이 식당 제천 바우본가 확인 하세요

👉주문정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