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붕장어국찜 주문 이송자 윤재홍 이민정 부부 식당 죽도횟집

Yewoo

붕장어국찜 주문

동네한바퀴 는 이만기가 진행하는 kbs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방송 하고 있는 알짜 정보를 매주 시청자들에게 아주 좋은 방송입니다 항상 다른 지역을 소개로 놀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꼭 들려볼곳과 주민들의 애환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맛집과 특산품 그리고 볼거리 에 시청자들 눈높이를 맞추면서 안티가 없는 유일한 정보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에 나오는 제품 등은 아래의 정보를 이용하세요 

붕장어국찜 주문   

    

👉붕장어국찜 주문 

붕장어국찜 주문 

방송정보 제품 주문 정보

▶ 며느리가 이어가는 시어머니의 60년 전통 ‘붕장어국찜’
연화리 바닷가를 걷다가 접어든 주택가에 맛집들이 몇 곳 모여 있는데, 마침 붕장어를 차에서 내리고 있는 윤재홍, 이민정 부부를 발견한다.1965년 어머니인 이송자 여사가 기장의 유일한 섬인 죽도에 놀러 오는 여행객들에게 막걸리와 생선회 안주를 팔다가 지금의 자리에 작은 식당을 열게 되었다.

대학에서 생물학을 전공한 아들 윤재홍 씨는 어머니가 평생 정성을 다해서 해 오신 일을 이어가고자 아내와 함께 25년 전부터 어머니의 뒤를 이어 식당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매년 붕장어 축제가 열릴 만큼 바닷장어인 붕장어는 부산 기장군의 명물인데… 이 집엔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메뉴 하나가 있다.

긴 시간 정성으로 고아 만드는 ‘붕장어국찜’은 바닷장어와 방앗잎, 고사리, 도라지, 전복 등의 귀한 재료들을 쏟아부어 국도 아니고 찜도 아닌, 그 중간 어디쯤의 특이한 보양식이다. 국물에서 건더기까지 통째로 한 그릇 다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다는데, 어머니의 손맛뿐 아니라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이 담겨있기 때문이다.여든 중반의 어머니는 지금도 장을 담그고, 텃밭의 채소들을 키워 재료를 대며 아들 내외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계신다.
그 어머니의 평생 정성이 담긴 맛집을 이어가는 아들과 며느리의 모습이 따뜻하다.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리
‘죽도횟집(051-721-2411)

추가로 알면 도움되는 정보

1.제휴활동으로 인한 수수료를 고객에게는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2.쿠팡에 있는 제품은 유사제품 또는 방송에 나온제품입니다
3. 방송정보가 조금 다를수 있지만 개인이익을 위한 글이 아닙니다
4. 해당 사이트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놓칠 수 있는 내용 정보

동네한바퀴 제품은 아래의 홈페이지 를 통해서 주문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주문정보 

Leave a Comment